리즈케이 알블랙 샴푸 & 헤어 에센스 CJ오쇼핑 론칭 NEWS - (주)리즈케이

NEWS

뒤로가기
제목

리즈케이 알블랙 샴푸 & 헤어 에센스 CJ오쇼핑 론칭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0-05-27 15:11:17

조회 5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새로운 새치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리즈케이의 혁신적인 새치&탈모 헤어 케어 브랜드 ‘알블랙’ 2종이 2월 21일 오전11시 35분, CJ오쇼핑을통해 첫 선을 보인다.

리즈케이의 최초 헤어 케어 브랜드 ‘알블랙’은 새치와 탈모를 동시에 개선하는 신개념 샴푸&헤어 에센스로, 탈모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리즈케이가 개발하고 독점으로 사용하는 특화성분 ‘LIZK Black Bless™’, 6가지 블랙 콤플렉스를 통해 염모제 성분 없이 근본적인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식물에서 기인한 로스티드 씨드 오일콤플렉스, 블랙 콤플렉스 및 약산성 포뮬러를 통한 저자극 샴푸로 청소년부터 두피가 예민한 이들 모두가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샴푸’로 손색없다.

알블랙 샴푸 & 헤어 에센스는 이미 온라인 상에서 흰머리가 어두워진다는 컬러 변화의 입소문을 타고 핫한 이슈몰이를 하고있는 제품으로, 1월 온라인 선론칭 후 4차 물량 매진에이어 론칭 직후 실검 1위를 뜨겁게 달군 장본인이기도 하다.

알블랙은 시크한 골드&블랙 패키지와 풍성한 거품, 그리고 은은한 플로럴 향취로 탈모샴푸의 획일화된 고정관념을 탈피한 것이 특징. 때문에 남성 뿐 아니라 여성들의 취향까지 저격했음은 물론, 자연유래성분을 90% 이상 함유한 저자극 기능성으로 기능성 샴푸와일반 샴푸를 나눠 사용하던 가정에 ‘온가족 샴푸’로 자리매김하고있다.

news@beyondpost.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