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브랜딩R&D’를 위한 전문연구소 설립 NEWS - (주)리즈케이

NEWS

뒤로가기
제목

㈜리즈케이, ‘브랜딩R&D’를 위한 전문연구소 설립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0-07-20 21:57:38

조회 4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리즈케이, ‘브랜딩R&D’를 위한 전문연구소 설립





㈜리즈케이(대표:김청경)가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BYC하이시티지식산업센터 19층에서 ‘LIZK COSMETIC R&D CENTER’ 개소식을 갖고,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이용한 화장품 개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중앙대학교 약학박사 출신의 정석균 CTO 영입을 비롯한 전문핵심 인력을 충원하고, 최첨단 연구설비를 구축했다. 과학적 검증을 통한 진정한 효능효과 구현을 목표로, 5년간 50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하여, 홈쇼핑 업계 최초 ‘브랜딩R&D’를 위한 기반을 조성한다.

리즈케이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시킨 새로운 카테고리 개발과 의약품, 식품, IT등과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을 위하여, 해외 글로벌 소재 개발 기업과 국내외 대학, 공공연구기관과의 공동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향료 업체인 CPL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자체 향료 개발도 진행중이다.

김청경 대표는 “전문 연구시설을 체계적으로 운영해, 화장품 연구는 물론, 융복합 소재 및 제형 연구를 통해 피부 노화현상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