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블랙 샴푸&헤어 에센스, 탈모뿐 아니라 새치도 관리 NEWS - (주)리즈케이

NEWS

뒤로가기
제목

알블랙 샴푸&헤어 에센스, 탈모뿐 아니라 새치도 관리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0-08-10 17:32:05

조회 6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알블랙 샴푸&헤어 에센스, 탈모뿐 아니라 새치도 관리






'알블랙 샴푸&헤어 에센스'는 탈모 관리에만 편중돼 있는 두발 관리 시장에 '데일리 새치 케어'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졌다. 매일 새치를 관리한다는 것이다.

리즈케이 R&D 센터는 독자 개발한 천연 발효 물질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이용해 새치 뿐만 아니라 탈모, 두피 관리까지 가능한 알블랙 샴푸를 개발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나이아신아마이드,바이오틴 등 기능성 성분을 이용해 염모제와 염색제 성분 없이 새치를 관리할 수 있다. 시크한 골드&블랙 패키지에 풍성한 거품, 그리고 은은한 꽃향기로 기존 '탈모 기능성 샴푸'하면 떠오르던 한방 냄새에서 탈피한 것도 특징이다.


리즈케이는 흰머리를 검게 해주는 효과를 높이기 위해 아침·저녁 샴푸와 함께 '알블랙 헤어 에센스'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샴푸도 효과가 좋지만 씻어내지 않고 두피에 흡수시키는 헤어 에센스를 매일 사용할 때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꼽히는 트로트 신사 임영웅도 알블랙 샴푸를 애용한다. 임영웅은 최근 미용실을 운영하는 어머니와 함께 알블랙 샴푸와 헤어에센스를 '언박싱(제품 개봉)'하고 직접 사용하는 영상을 찍어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임영웅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알블랙 샴푸와 헤어에센스는 CJ오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