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세럼 하나로 재구매만 17만명" NEWS - (주)리즈케이

NEWS

뒤로가기
제목

리즈케이, "세럼 하나로 재구매만 17만명"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0-07-29 15:39:35

조회 6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리즈케이, "세럼 하나로 재구매만 17만명"




코스메틱 브랜드 리즈케이(대표 김청경)가 머니투데이에서 주최하는 '2020 제6회 대한민국 산업대상'의 'K-뷰티대상' 수상 업체로 선정됐다.
올해 6회째인 '대한민국 산업대상'은 산업 각 분야에서 혁신을 이룬 기업, 탁월한 경영 능력을 발휘하는 기업,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 등을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리즈케이는 39년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력의 김청경 대표가 설립한 업체다. 여성들에 내재된 아름다움을 찾아 '나만의 리즈'를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리즈케이의 주요 제품은 '퍼스트씨 세럼'이다. 이 제품은 영국 DSM 사의 프리미엄 원료인 순수 비타민C를 역대 최대 함량(15%)으로 넣었다. 이처럼 높은 함량의 순수 비타민C를 담아낼 수 있었던 이유는 리즈케이의 독자 기술 '스팀 공법' 때문이다. 비타민C를 열로 다스리는 스팀 공법을 적용해 비타민C를 더욱 안정화시켜 함량을 높일 수 있었다.
또한 '퍼스트씨 세럼'에는 바이오틱스 가운데 유산균의 생리활성 물질 '퍼스트C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이 때문에 더욱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근에는 새치와 탈모를 동시에 개선하는 헤어 안티에이징 '알블랙샴푸'를 선보였다. 알블랙샴푸는 일시적 '커버'가 아닌 '케어'를 통해 개선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특화성분 'LIZK Black Bless™'와 6가지 블랙 콤플렉스를 통해 염모제 성분 없이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블랙블레스 성분이 아미노산과 반응해 모발 색깔이 짙어지는 효과를 준다. 또 모발 색소침착을 회복시키는 활성 물질Darkenyl™이 함유했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퍼스트씨 세럼은 재구매 고객이 17만명을 넘었다"며 "더 많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